본문 바로가기
음식 리뷰

[광명/광명역 맛집] 조개전골이 맛있는 택이네 조개전골(가격,메뉴, 주차)

by lifeasy88 2020. 2. 2.

오늘 소개할 맛집은 광명역에 위치한 택이네조개전골입니다.

 

친구들과 모임 장소로 광명역 근처 맛집을 찾아보다가 친구 추천으로 방문하게 된 곳입니다. 저는 처음 보는 가게였는데 체인점으로 유명한 곳이었어요.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고요, 상가 2층이 약간 미로같이 돼 있어서 조금 헤맸어요. 

식사시간에는 웨이팅이 길정로도 인기가 많은 집이라고 하는데, 저희가 식사 시간을 애매하게 잡기도 하고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인지 비교적 한산했어요.

 

가게 안은 엄청 넓진 않고 4인 테이블이 약 10개가량 있었어요.

 

메뉴는 조개 전골이 가장 메인 메뉴였고요, 전골에 여러 가지 토핑을 올릴 수 있고 그 외에 사이드 메뉴도 몇 가지 있었어요. 그리고 간단한 식사를 위한 칼국수 같은 메뉴도 있었네요.

 

저희는 스페셜 조개 전골에 문어 토핑을 추가했습니다.

 

스페셜 조개전골 모습이에요.

 

옆에 있는 접시나 군만두랑 비교해보시면 알겠지만 생각보다 엄청 크고 양도 많았어요. 아주머니께서 들고 오시는데 양팔을 모두 벌리고 오시는 모습이 힘들어 보일 정도로 큰 냄비였어요.

 

내용은 피조개, 가리비, 바지락 등등 여러 가지 조개류와 새우, 오징어, 어묵, 그리고 토핑으로 추가한 문어가 들어가 있어요.

 

그리고 오른쪽에 검은 그릇에 보이는 건 치즈였어요. 계란찜인 줄 알았던...

 

조개 전골 말고도 군만두, 오징어 튀김도 같이 주셨어요.

일단 비주얼적으로도 훌륭했는데 맛도 좋았어요. 역시 소주를 부르는 조개 전골 국물이었습니다. 양은 성인 남자 4인 이서 전부 못 먹을 정도로 많은 양이었어요. 조개가 조금 남은 상태에서 아쉬운 마음에 칼국수 두개를 추가했는데, 역시 양이 많아 다 먹지 못했네요.

 

 

위치는 코스트고 그리고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건너편 블록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주차는 가게 건물에 주차가 가능하고요, 2시간까지 무료로 가능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