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모바일 게임

[테라 히어로] 무과금 조합/영웅 추천

by lifeasy88 2020. 3. 5.

테라 히어로는 게임 내에 존재하는 종 18명의 캐릭터 중 3명을 골라 전투에 참여하는 시스템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서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조합이 필요합니다.

많은 분들이 각 챕터별 최종 보스에서 막히거나 시간이 많이 소모되는 경우를 봤는데요, 이럴때일수록 최적의 캐릭터와 조합으로 구성해서 퀘스트를 진행하면 더 빠른 성장이 가능해요.

무과금 기준으로 최적의 조합은?

현재는 메인탱커 + 서브 탱커 + 힐러 조합이 가장 좋은 효율을 보여주고 있어요.

 

퀘스트를 진행하는데 있어서 속도보다는 안정적인 사냥이 중요하기 때문에 딜러보다는 힐러와 메인 탱커는 필수예요. 거기에 남은 포지션에 딜러보다는 서브 탱커를 둬서 사냥 속도보다는 안정성에 더 무게를 주면 퀘스트 진행이 훨씬 수월합니다. 먼저 퀘스틀 깨나 가면서 사냥터 수준을 높여 놓고 딜러들을 넣기 시작하는 게 빠른 성장에 도움이 됩니다.

무과금 기준 최고의 영웅은

메인탱커

탱커는 이스프린과 라즈엘린 두 탱커가 있는데 전반적으로 라즈엘린이 더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요. 일단 자체 힐이 가능하고 파티원의 대미지를 나눠 받기 때문에 논 탱커가 급사하는 상황을 줄여줘요. 탱커가 혼자 급사하는 경우는 별로 없기 때문에 자체 탱커 능력은 걱정 안 해도 될 거 같아요.

서브 탱커

서브 탱커는 레인, 일리오, 카카룽, 게올린 네 캐릭터가 있는데 서브 탱커라는 포지션으로는 카카룽이 더 적합해요. 다른 서브 탱커에 비해 보호막 스킬이 있어서 생존력이 높은 편이고, 딜도 충분해요.

힐러

힐러는 아린느 엘린과, 탈란 두 캐릭터가 있는데 사실 큰 차이는 없어요. 하지만 초반에 영입 티켓이 부족하기도 하고 힐 자체만 봤을 때는 아린느 엘린이 더 효율이 좋습니다.

 

사실 아직 오픈한 지 하루도 되지 않았고 아직도 많은 조합들과 캐릭터가 실험 중이기 때문에 더 지켜봐야 될 것 같아요. 더 좋은 조합과 캐릭터가 발견되는 대로 문서를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