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궁극의 우정 테스트로 친구와 우정을 시험해보자

by lifeasy88 2020. 3. 15.

최근에 유행 중인 재미있는 게임 중에 "궁극의 우정 테스트"라는 게임이 나왔어요. 간단하게 10개의 객관식 질문과 내 답변을 선택해서 다른 친구들이 똑같은 질문에 대해 얼마나 나랑 똑같은 정답을 골랐는지를 보는 게임이에요.

 

https://kr.buddymojo.com/

 

궁극의 우정 테스트 2020

지금 바로 나에 대한 퀴즈를 직접 만들고 그것을 공유해, 친구들이 얼마나 나에 대해 잘 아는지 확인해 보세요!

kr.buddymojo.com

위에 링크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우정 테스트 시험을 만들어서 친구에게 보낼 수 있어요.

 

궁극의 우정 테스트 질문 만들기

사이트에 처음 접속하면 보이는 화면이에요. 먼저 우정 테스트를 하기 위해서는 테스트 질문을 먼저 만들어야 돼요. 질문을 만들기 위해 국적과 이름을 입력해주세요.

 

태어난 달, 지니를 만난다면 빌고 싶은 소원, 신혼여행지로 가고 싶은 곳 등등 10가지 질문과 그에 대한 나의 정답을 고르면 돼요. 예제처럼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질문을 이용하거나 내가 직접 질문을 만들 수도 있어요.

 

"더 많은 질문 보기"를 누르면 다른 질문들을 선택하거나 "나만의 질문 추가하기""보기 추가"를 이용해서 나만의 직접 질문과 정답을 만들 수 있어요.

 

이런 식으로 총 10개의 질문과 답변을 결정하면 마지막에는 궁극의 우정 테스트를 보낼 수 있는 버튼들이 나타나요. 각각의 공유 버튼을 눌러서 SNS나 메신저로 친구들에게 보낼 수 있어요.

 

궁극의 우정 테스트 진행하기

위에서 만든 궁극의 우정 테스트를 받은 친구들은 10개의 질문에 대한 테스트를 진행하게 돼요. 먼저 위에서 공유한 링크에 접속하면 위와 같은 화면으로 이동돼요. 여기서 내 이름을 입력하고 "시작하기"를 누르면 테스트가 시작돼요.

 

이런 식으로 내가 만들었던 질문에 대해 답변을 고르는 식으로 진행돼요.

 

답변을 고르면 내가 고르 답이 질문자와 똑같은 답을 골랐는지 바로바로 보여줘요. 다른 답을 골랐을 때 사진처럼 틀렸다는 걸 보여주네요.

 

질문에 모두 답하고 마지막 화면에서 친구와의 우정도를 10점 만점으로 보여주네요. 저는 총 10개 중에 세 개만 맞았네요. 밑에는 내가 만든 테스트를 진행한 모든 사람의 점수판을 보여줘요.

 

간단하지만 재미있게 나와 가족, 친구, 동료들과의 궁극의 우정 테스트를 진행해보세요.

댓글